교회비젼 및 사명선언문

교회비젼: 세상을 위한 복이 되는 교회 (창 12:2)

사명선언문

미네소타 한인장로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고백하며, 성삼위일체 하나님을 믿고, 사도신경과 니케아 신조를 포함하여 미국장로교회가 고백하는 11개의 신앙고백서를 믿음으로 받아들이는 개혁교단 소속이며, 언어, 문화, 출신, 배경, 인종, 남녀, 연령 등 모든 조건의 차별 없이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사랑을 찾는 모든 이들에게 열려 있는 신앙의 공동체입니다. 미네소타 한인장로교회를 통해 사랑의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향해 베푸시는 행복과 평안을 소유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slide_old_4하나님은 아브라함을 부르시고 그를 통하여 선민, 곧 믿음의 백성의 역사를 시작하셨습니다. 그를 통해 시작하신 하나님의 약속은 하나님이 보내신 그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완성되어졌습니다.

믿음의 백성은 부름 받은 사람들이며(소명), 또한 세상을 향해 보냄 받은 사람들입니다(사명). 하나님께서 의도하신 믿음의 백성의 삶의 특징은 “세상을 위한 복”으로 살아가는 것입니다(선교).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이라는 가장 큰 계명도, 세상 모든 이들에게 그리스도를 통해 나타난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가장 큰 사명도 모두 “세상을 위한 복이 되는 교회”라는 교회 존재의 의미로 정리될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 한인장로교회는 이 시대의 모든 이들에게 그리스도 안에서 나타난 하나님의 사랑, 곧 복음을 전하는 가운데 “세상을 위한 복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는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