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역:
- 프로그래소 시청에서 일하고 있는 다고라는 분의 소개로 현지 교도소를 방문하여 열악한 환경을 눈으로 직접보고, 많은 선교적 도움을 요청받았습니다. 교도소 안에는 초 중 고등학교가 있고 교회도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순간적 실수로 이곳에 들어와 공부도 하고, 직업훈련도 받고 있습니다. 부족한 시설에 나이 많은 할머니, 할아버지들도 있어 많이 안타까운 상황입니다.
- 아틀란타 베다니 장로교회에서 단기선교팀 31명이 방문하였습니다. 뻬를라 울루아 1700여명의 중고등학생들에게 찬양과 말씀으로 복음을 전하고, 상담도 하여 많은 학생들이 은혜를 받고, 도전받았습니다. 특별히 치과의료봉사팀, 복음전도팀, 의약품팀, 안경팀, 미용팀, 주일학교 VBS팀등을 통해 많은 현지인들이 도움을 받고, 감동받고, 주님의 사랑을 나누었습니다.
- 이번달에는 선교 태권도 칼리지 건립을 위한 첫삽을 떴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와 후원으로 계속해서 건축이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 건물은 앞으로 선교 태권도 칼리지는 물론, 현지 목회자 계속 교육과 단기 선교팀, 지역 교회지도자 훈련 등 다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 7월에는 여러교회에서 단기선교팀들이 이곳에 와서 사역하게 됩니다. 현지교회와 선교사들을 위해, 선교팀들이 날씨와 여러가지 환경이 다른 곳에서 잘 적응하고,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도제목:
- 2017년 한해 동안 기도의 능력과 비전이(딤전4:8-9,15)사역 곳곳에 넘쳐나기를
- 복음 태권도 선교센터 전기 공급과 나머지 공사들이 빨리 진행되게
- 뻬를라 울루아 중학교 1, 2, 3학년, 고등학교 1학년 (성경, 한글, 태권도) 잘 진행되게
- 하이메, 호세 세실리오, 호산나, 에마우스 4개 초등학교 학생, 선생, 학교관계자를 위하여
- 복음 태권도 리더들이 신앙과 태권도를 잘 전수할 수 있도록
- 산 마누엘 교회, 센트로 아메리카 교회, 산 띠아고 교회 학생 훈련(성경, 태권도)
- 함께 동역하는 유영준관장님과 김호석 사범님을 위하여
- 복음 태권도 학생지도자(초등학교에서 사범으로 사역함)
- 대학생- 오시리스, 알레한드라, 오글라, 호르헤 꼬레아
- 고등학생- 마일린, 그레비, 하비에르, 스웰렌, 산드라
- 중3- 하롤, 에릭손, 로니, 난시, 메르시, 아나, 마리아
- 중2- 엑또르, 다니엘, 나운, 신디, 켄시, 가브리엘라
- 중1- 마이노르 위하여
- 2017년 여름 단기선교에 참여하는 교회와 학교, 현지 교회를 위하여
- 일대일 학생-성도 선교후원 운동을 위하여 (초등 -한달 10불, 중고등학생-20불, 대학생 50불)
- 학생들 장학금은 등록금, 태권도 도복, 태권도 T-셔츠, 바이블 타임(QT용)에 사용합니다.
- 2017년 선교 계획(태권도 훈련, 목회자 계속교육, 교회건축등)을 위하여
- 한국 부산 고려신학대학과 선교태권도 학과와 MOU가 잘 체결되게
- 선교 태권도 대학 건축을 위하여( 6월부터 시작 기도와 후원)
- 권영갑, 미숙선교사의 영성과 건강을 위하여
- 자녀들(승휘, 서휘)을 위하여 (믿음의 배우자 만나게, 비전을 위해)
- 선교를 위한 자동차 구입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