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바이러스의 전국적인 확산에 따라 미국연방 정부와 주정부의 비상사태 선포가 3월 13일에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도 교인들의 건강을 지키고 또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한 국가와 지역사회의 노력에 동참하기 위해 3월 14일 열린 임시당회에서 다음과 같은 결정을 내렸습니다. 지금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고통을 받는 사람들과 확산을 막기 위해 노력하는 모든 의료진들과 봉사자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 내일(3 15)부터 주일예배는 온라인으로 가정에서 드립니다. 온라인 예배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이메일과 교회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1. 4/5일 까지 교회의 모든 소그룹 모임 과 주중 예배(수요예배, 주중 새벽기도,  토요 새벽기도, 주일성경공부, 세례 교육, 하나님나라 사역 훈련, 목장 모임, 목자 모임, 일대일  제자양육, Youth 금요모임, QT나눔방, 수요오전 성경공부 등)는 중단합니다. 단,  디모데 금요예배 및 성경공부는 온라인으로 대체합니다

 

  1. 그 외 모임 (족구, 탁구, 한국학교(Korean Institute of Minnesota) 등)도 4/5 일까지 중단합니다.

 

  1. 당회에서는 앞으로의 상황과 정부의 결정 등을 고려하여 새로운 내용이 결정되는대로 이메일과 교회 웹사이트를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네소타 한인장로교회

담임목사 정영환 드림